Pixwox sh_9513Bài viết

김설현

@sh_9513
Bài viết
798
83.1k 12.1k
4 tháng trước
VOGUE KOREA MARCH 2021
185k 2,229
5 tháng trước
160k 1,601
5 tháng trước
모두 즐겁고 안전한 명절 보내세요!
195k 2,276
5 tháng trước
몇 해 전, 어렸을 때부터 저를 키워주신 외할머니께서 간암 판정을 받으셨습니다. 처음 소식을 접했을 땐 놀라고 당혹스러웠습니다. 증상이 전혀 없으셨거든요. 다행히 초기에 발견하고, 잘 치료를 받아 지금은 5년째 완치 상태이십니다. 이 때문에 간암에 관심을 가지고 있던 차에 저희 할머니를 치료해 준 의사 선생님께서 대한 간암 학회 홍보대사를 제안해 주셨고, 간암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더 많은 분들에게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아서 이번에 대한 간암학회 홍보대사가 되었습니다. 간암은 조기에 발견한다면 완치가 가능하지만, 초기 증상이 없어서 발견하기 힘들다고 합니다. 그만큼 간암은 조기진단이 중요합니다. 모두 정기적으로 검사를 받으셔서 슬기롭게 암을 예방하시길 바랍니다. #대한간암학회 #2월2일 #간암의날
153k 2,010
5 tháng trước
안녕하세요 드라마 <낮과 밤>에서 공혜원 역을 맡았던 김설현입니다. 작년 봄에 촬영을 시작해 어제 마지막 방송이 끝났네요.. 낮과 밤은 저에게 여러모로 의미가 남다른 작품입니다. 이 작품이 없었다면 과연 이 시간을 어떻게 보냈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씩씩하고 용감한 공혜원을 연기하고 있어서 다행이라 생각할 만큼, 이 드라마와 혜원이는 저에게 큰 힘이 됐고 살 수 있는 원동력이 됐습니다. 촬영장으로 향하는 아침마다 함께 고생하는 분들을 위해 매 순간 최선을 다하자고 마음을 굳게 먹고 정말 열심히 했습니다. 제가 이렇게 무사히 촬영을 마칠 수 있었던 건 항상 저를 이끌어주시고, 기다려주시고, 감싸주시던 선배님들, 동료분들, 작가님, 감독님들과 모든 스탭분들 그리고 항상 곁에서 챙겨준 혜원팀 덕분입니다. 많은 것을 느끼고 배울 수 있었고, 무엇보다 따뜻한 현장이었어요. 이 글을 빌려 다시 한번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이 작품을 처음 만난 건 작년 이맘때쯤이었어요. 자그마치 1년이라는 시간을 함께했네요.. 그동안 작품 안에서 고군분투한 혜원이에게 고생했다고 말해주고 싶습니다. 모두가 도정우 팀장님을 범인이라 의심할 때 혜원이만이 흔들림 없이 도정우 팀장을 믿었고, 그게 진실이라 밝혀질 때까지 굉장히 오랜 시간이 걸렸어요. 어쩌면 누군가는 혜원이의 행동을 이해하지 못한다 할지라도.. 저는 혜원이의 그런 믿음을 자랑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끝까지 혜원이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동안 드라마 <낮과 밤>과 공혜원을 사랑해 주신 모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한해 무탈하고 건강하세요!
133k 3,480
6 tháng trước
멍-
158k 3,729
1 năm trước
직접만든 비즈반지,비즈팔찌 🔸🔹🔸🔹🔸🔹🔸🔹🔸🔹 궁금하시면 보스베이비 지미넴 확인해주십셔!
126k 5,266
1 năm trước
촬영중 근처 카페에서 힐링🥰
103k 1,393
1 năm trướ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