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shtag: 콜키지프리

94708 Posts

Top posts

부라타 치즈 샐러드가 진짜 맛있었던☺🧀 #한국거주일본인이소개하는맛집 역삼 근처에서 일하는 친구랑 방문하게 된 강남N타워 지하 2층에 위치한 POTS✨이날은 나중에 남자 손님도 좀 오긴했었는데 들어갔을 때는 손님이 전부 여자👧ㅎㅎ 6명 정도의 단체로 온 그룹이 좀 있었는데, 여럿이 가서 이것저것 먹기 좋은 곳이다😋 에피타이저로는 부라타 치즈 샐러드를 꼭 주문하자🧀사과 젤리가 올라가 있었는데, 진짜 맛있었다🍎그리고 사이드 메뉴 중의 크림 시금치도 강추! 메인 주문 시 꼭 같이 주문하자🍀 콜키지프리라고 하니 와인을 챙겨가도 좋을 것 같고 각종 모임 장소로 추천하고 싶다🍷 파츠 ☆Tel.: 0507-1336-0329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29 강남N타워 B2 ☆매일 11:00~22:00 (B.T. 15:00~17:00) ☆부라타 치즈 샐러드 20,000원, 시칠리안 홍고추 페스토 파스타 25,000원, 수비드 포크벨리 포르게따 39,000원, 소프트 크림 스피니치 9,900원, 케이준 어니언링 타워 9,900원 #파츠 #아야카세 #아야카세강남 #ソウル #ソウルグルメ #ソウル旅行 #매일영업 #아야카세일요일 #아야카세소개팅 #아야카세일요일 #일요일도영업 강남맛집 #역삼맛집 #강남역맛집 #역삼역맛집 #아야카세역삼 #신상 #신상맛집 #파츠강남 #콜키지프리 #콜키지프리맛집 📩お店情報等日本語での説明をご希望される方はDMお願い致します🙏☺
627
7
1 day ago
청담동 한복판에서 스크린치면서 한우오마카세를..콜키지프리..골프인들여 소리질러🙌 #우월 주문:한우오마카세 (코스+6만 최대6명가능 예약ONLY) 제비추리 안심 새우살 등심 부채살 갈비살 나오고 서버분의 굽기가 예술이네요 전체요리3종 근대잎만두 스지생선 냉이파스타 또띠아말이 식사(솥밥+고추장찌개) 디저트 중간중간 나오는 요리디쉬들이 고기중간에 나와주어 지루하지 않네요 스크린골프와 코스를 즐길수 있는 공간이 매력터짐돌아가면서 골프치고 고기에 와인한잔 더 말이 필요없겠죠 심지어 콜키지프리 대박! 여긴 이거 보는 예약먼저하는사람이 임자🤫(4월부터 받으신데요) #뚜슐랭가이드 _강남
790
50
2 months ago
음식 서비스 와인 가격 빠지는게 없는 초엘리트 엄친 와인바. 현시점 가장 예약 힘든 핫플레이스. 몽환의 터널을 지나 펼쳐지는 동굴 속 원더랜드. 압구정 사브서울 무드서울 다녀오고서 더욱 가보고 싶던 사브서울을 다녀왔어요. 종합주류기업 아영FBC의 와인나라에서 운영하는 곳인 만큼 와인 가격고 좋고 글라스와인 종류가 엄청납니다. 매장 와인을 이용하면 1층 와인나라 와인샵에서 구매한 와인이 콜키지프리! 직접 반죽한 생면 라비올로 파스타는 주문 강추해요. 생트러플 추가 할 수 있는데 정말 푸짐하게 올려줍니다. 방사유정란 녹진한 고소함에 쫀득한 파스타 치감, 크리미한 치즈 조화가 미쳤. 트러플 몽환적인 풍미에 아래에 깔린 양배추 달큰함이 상당히 매력적이에요. 황금빛 유정란 노른자가 흘러내리고 내 마음도 녹아내리는 맛.❤️ 단호박 파케리가 완두콩 파케리로 바뀌었는데 이것도 참 맛있어요. 어디서도 먹어보지 못한 맛입니다. 풋풋함과 고소함에 진한 감칠맛 폭발해요. 메인 메뉴 중에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양갈비도 다채로운 스파이스의 향연에 정신이 홀려 버립니다. 아마로네와의 와인 페어링이 정말 미쳤었네요. 음식 여럿 주문 했는데 하나하나 다 맛있고 서비스도 캐주얼 하면서도 대접 받는 기분. 캐치테이블 매달 10일 3시 알람 설정하게 되는 곳이에요. 무조건 강추 합니다. 꼭 가봐야해요. 10일 3시에 광클 함께 할 친구 @ 소환! 누구라도 성공하면 같이 가즈아 제발. ❤️영업시간 : 18:00 - 24:00 일요일 휴무 ❤️위치주소 : 서울 강남구 논현로175길 6 B1F ❤️주차여부 : 발렛파킹 ❤️추가정보 : 매달 10일 3시 캐치테이블 예약 #사브서울 #무드서울 #파스타맛집 #파스타 #압구정맛집 #압구정로데오맛집 #와인바 #와인바추천 #와인맛집 #콜키지프리 #생면파스타 #서울맛집추천 #서울맛집 #마이찬압구정 #마이찬맛집 #먹팔 #먹스타맞팔 #강추맛집
1,629
29
29 days ago
LA 한인타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ㆍ 🥩🍽 #청기와타운 #갈비맛집 #콜키지프리 🍷🇺🇸 #텍스트북까베르네소비뇽 #나파밸리와인 ㆍ 어? 여기가 어디지? LA라고? 그럴리가 없어. 나 분명 조금 전까지 서울이었는데...? #여행에미치다 그때 고기를 굽는 냄새가 자연스레 나를 이끈다. 화려한 조명이 나를 감싸고, 입구부터 범상치 않다. Korean BBQ, K-Steak Galbi를 파는 이 곳은 청기와타운. LA다저스 모자를 깊게 눌러쓰고 식당에 들어선다⚾️ 영어로 주문을 해야할지 망설이던 찰나, 익숙한 한국말로 자리를 안내해주고 주문을 받는다. 내가 한식당을 찾아온 한국관광객이란걸 알아챈걸까. 메뉴는 수원왕갈비와 수원양념갈비,트러플육회, 그리고 미국 나파와인 텍스트북을 주문한다. 수원사는데 LA까지 와서 수원갈비를 먹는게 어이없어, 와인이라도 미국와인으로 골랐다는건 핑계가 아니다. 🥩한국인 이모님께서 구워주신 Korean Barbeque 한 점, 🍷그리고 레드와인을 한모금. 으아.. 입안을 가득 채운다. 🍄육회는 트러플향이 가득. 신선한 육질이 녹는다. 녹아. 방심하던 그때, K-Dessert 볶음밥이 등장한다. 내가 알던 깍두기볶음밥이 아니다. 무생채볶음밥이다. 🌶맵다. 근데 고소해. 마약같아. 자꾸 날 이끈다. 💸달러 아닌 원화로 결제하고, 가게를 나서며 결심한다. 다음엔 Be the Reds 티셔츠를 입고 오겠다고..⚽️
516
20
11 hours ago
강남구청역 뒷골목의 절대 추천 "수묵당" Part 2 : 음식 2020년 9월 초 막 오픈했을 때 방문 이후, 오랜 만에 수묵당 재방문 한식을 베이스로 하고 컨템포러리 양식과의 조화로움을 바탕으로, 채색을 가하지 않는 수묵화와 같이 계절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제철 식재료 본연의 맛에 집중하여 숙성과 발효를 기반으로 한 훌륭한 요리를 선보이는 곳 2인당 1병에 한해서 콜키지 프리가 가능하고, 기존 2가지로 나뉘어 있던 코스를 하나로 통합해서 한우 구이가 포함된 10가지 음식이 나오는 디너 코스가 85,000원 또한 이번에 와인 페어링 (4잔, 50,000원) 과 전통주 페어링 (4잔, 35,000원) 이 새로 생겨 소믈리에분의 설명을 들으며 음식과 페어링하기 아주 좋음 강남 한 복판에서 콜키지프리에 한우가 포함된 10가지 코스가 85,000원 이라는 가격, 차분하면서 모던한 실내 분위기, 전문 소믈리에와 매니져의 친절하고 정성이 느껴지는 접객, 깔끔한 플레이팅과 훌륭하고 만족스러운 맛 무조건 숨도 안쉬고 방문 때려야 하는 추천 업장 . . #일상 #맛집 #맛집스타 #맛집스타그램 #맛 #맛스타 #맛스타그램 #먹방 #먹방스타 #먹방스타그램 #먹스타 #먹스타그램 #푸드 #푸드스타그램 #푸드파이터 #미식 #불꽃로드 #이쳐불 #오마카세 #강남맛집 #논현동맛집 #강남구청역맛집 #한식오마카세 #맡김차림 #다이닝 #와인 #wine #콜키지프리 #수묵당
1,429
56
1 month ago
가성비 좋고 양 푸짐하게 즐기는 미슐랭 3스타 출신 쉐프님의 프렌치. 위생의 아이콘 세스코의 외식업 첫 데뷔작. 강동 더화이트 끝내주는 스카이 뷰가 있는 프렌치 다이닝입니다. 어렵고 비싸고 양적다는 편견을 깨버리는 푸짐하고 편안한 코스에요. 정해진 메뉴의 코스가 아니라 취향에 맞게 에피타이저나 메인 요리를 선택할 수 있어요. 음식 하나하나 포션도 넉넉해서 쉐어해서 다양하게 맛 볼 수 있습니다. 메추리가 메인 메뉴에 있는 것도 취향저격. 애정하는 오리 가슴살 스테이크는 굽기가 정말 환상적이였어요. 껍질은 바삭 크리스피하고 속살은 아주 촉촉. 겉바속촉의 정석. 기분 좋은 육향 가득 머금고 달콤 산뜻한 라즈베리쿨리와의 조화가 환상적. 뻥 뚫린 시티뷰를 보며 와인 한잔에 곁들이니 사랑이 피어 나는 맛.❤️ 대구 스테이크도 어찌나 잘 익히셨는지 내가 알던 대구의 식감이 맞나 싶어요. 생선살을 걸아 만든 리옹식끄넬 진한 비스크 소스 맛도 좋았고 아주 두툼했던 화이트 아스파라거스도 참 반갑습니다. 세스코에서 오픈한 곳인 만큼 위생은 이미 보증 되어 있네요. 높은 천고와 깔끔한 분위기도 참 멋집니다. 6/4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로 콜키지프리 행사를 하고 있으니 어서 서둘러 예약하시길 추천드려요. ❤️영업시간 : 11:30 - 22:00 일월휴무 ❤️위치주소 : 서울 강동구 상일로6길 67 세스코맴버스시티 9, 10F ❤️주차여부 : 가능 ❤️추가정보 : 런치코스 45000, 디너코스 80000 #더화이트 #더화이트바이세스코 #더화이트레스토랑 #프렌치레스토랑 #다이닝 #코스요리 #프렌치맛집 #양식맛집 #데이트맛집 #상견례장소 #분위기맛집 #와인맛집 #콜키지프리 #마이찬상일동 #마이찬강동 #상일동맛집 #강동구맛집
1,538
44
26 days ago

Recent posts

𝚝𝚎𝚕𝚕𝚊𝚗𝚎, 너무 귀여웠던 텔라네에서의 생일파티 풍선🎈 3시간의 넉넉한 이용시간으로 프라이빗한 생일파티나 브라이덜샤워에도 텔라네를 이용해 보세요. 특별한 날에 텔라네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한남동맛집 #콜키지프리 #원테이블레스토랑 #생일파티 #브라이덜샤워 #프라이빗 #텔라네 #와인모임 #소규모모임
163
0
47 minutes ago
어제자 참치입문. 4만원짜리 특스페셜을 먹으려다가 6만원인 명인스페셜은 배꼽살이 나온다길래 거금 6만원을😆 참치를 먹어보니 나는 꼬들꼬들한 식감을 좋아하더라. 딱 씹었을 때 부드럽게 기름이 팍! 터지고 꼬들꼬들한 근막? 같은 걸 씹는 맛이 좋았다. 적신은 내 취향 아니고ㅋㅋㅋㅋ 머릿살 같을거로 추정되는 부위는 소 생고기를 먹는듯해서 또 괜찮고ㅎㅎ 첫 판 먹고 두번째도 괜찮게 나와서 이정도면 합격이지 않나 싶다. 참치 내장젓갈? 요게 아주 요물🤤 위스키 먹다가 눈물주 마시니까 이건 뭐 느끼한 술을 먹는 기분... 아무튼 튀김까지 자알 먹었다~ 근데 사실 참치보다는 다양한 물고기 숙성회쪽이 더 낫다ㅋㅋㅋㅋ . . . . #먹스타그램 #취미 #맛집탐방 #찾아서먹자 #모란맛집 #성남맛집 #명인참치 #튀김잘하네 #합격 #명인스페셜 #4만원이상 #콜키지프리 #위스키 #회엔피트 #피트위스키 #친절친절 #이제 #해장하러가자
23
2
2 hours ago
📝 CDP에 대한 장벽 진행중, 게중 만족. 모두 최애 cdp 추천 부탁드립니다🙏 이왕이면 10만 언더로 부탁드랴요🙇🏼‍♀️ 👌🏼 Domaine du Grand Coulet 2017 🇫🇷 Chateauneuf-du-pape, France 🍷 Red : Counoise , Mourvèdre , Muscardin ✔️ Abv. 15% _Tasting Note Redberry, Raspberry Forest ground, Brown Moss, Fig without Seed, Cheese, Oak, Earthy, Barnyard _와인구매처 @podo_club _Pairing with 마늘곱창 #오목교곱창 #페어링성공 #byob서울 #콜키지프리 #DomaineduGrandCoulet #Chateauneufdupape #프랑스와인 #달콤쌉싸름한노트 #와인한줄노트 #와인파티 #와인시음 #와인스타그램 #와인페어링 #가성비와인 #가성비부르고뉴 #가성비와인추천 #5만원대와인 #4만원대와인 #포도클럽
54
3
8 hours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