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shtag: 마지막회

45138 Posts

Top posts

💙 #굿바이한지평 최종화 #본방사수 함께! 🙆🏻‍♀️👌🏻 #Repost @salt_ent ・・・ #김선호 #Kimseonho 이제는 지평이와 헤어져야 할 시간😭 - 잠시 후, 방송되는 <스타트업> 마지막회도 함께해주세요 :) - #tvN #토일드라마 #스타트업 #StartUP #한지평 #보내줄 #시간 #오늘 #저녁9시 #방송되는 #마지막회 #본방사수 #지평이와의 #마지막도 #함께해주세요 #🥺
1,359
13
7 months ago
#박신혜 #Parkshinhye #朴信惠 '강서해'로 멋진 시간을 선사해준 박신혜 배우의 <시지프스: the myth> 마지막 회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합니다!😥 - [ http://naver.me/GJrO4EVV ] (📌 프로필 상단을 클릭하시면 바로 볼 수 있습니다!) - #JTBC #10주년특별드라마 #시지프스 #Sisyphus #themyth #시지프스더미쓰 #Sisyphusthemyth #강서해 #드라마 #마지막회 #촬영현장 #비하인드 #사진 #공개 #서해로 #멋진시간 #선사해준 #박신혜배우 #고마워요 #🥰
7,299
77
3 months ago
매주 일요일밤, 이음악으로 주말을 끝내곤 했는데 ㅠㅠ 10대 학창시절을 함께하던 개그콘서트 안녕 (출연진들 울린 깜짝 이태선밴드의 등장) ⠀ ⠀ #개콘 #마지막회 #개그맨 #개그우먼 #눈물찡 #서프라이즈 #이태선밴드 #개그콘서트 #개콘종영 #추억 ⠀ ⠀ ✔️대부분 영상 직접 편집합니다! 펌하지 말아주세요!!!! ㅠㅠㅠㅠ
25.9k
1,190
1 year ago
1,178
17
5 months ago
. 별내 마직막회 막회&통새우전 노가다후는 술 이틀연장 별내행^^ 사라진법카ㅋㅋ 대리비받아서 컴백홈 #마지막회 #별내맛집 #컴백홈 #술스타그램 #맛집스타그램 #노가다 #맛스타그램 #인증샷
331
21
2 months ago

Recent posts

드디어 촬영 종료😂😂😂 4개월 동안 촬영 무사히 맞췄어요 그동안 PD님, AD님, 조명, 음향, 카메라 삼촌 그리고 도진이 너무 이뻐해주신 스타일리스트이모 정말 감사드립니다. 정이 들었는지 마지막 촬영 끝나고 나니 가슴이 뭉클~~~🥲🥲🥲🥲 도진이, 서율, 예하, 주하도 고생 많았어 우리 또 만나자 9월 첫째주부터 방송됩니다🥰😋🤩 많이 많이 홍보해주세요 창피하지만 저도 조연으로 많이 나와요ㅎㅎ . . . . . #마지막촬영 #마지막 #마지막회 #마지막인사 #뭉클 #가슴이뭉클 #봉구야말해줘3 #봉구 #바바 #봉구야말해줘 #EBS #ebs봉구야말해줘 #아역배우 #남자아역배우 #8세남자배우 #아역모델 #키즈모델 #조연배우 #아빠랑같이 #좋은추억
33
8
9 hours ago
🌹 나를 위한, 서로를 위한 티페어링 : TEA-PARING, TEA PARTY 2021 . . 어울림의 시간 ... 그 안에서 찾은 나를 위한 자리, 그리고 서로를 위한 자리 . . 함께한 어울림의 자리 ... 향기로운 순간들의 기록 ❣️ . . #라미라움티클래스 #티페어링워크숍 #마지막회 #차와사람 #함께준비한 #티와티푸드 #teapairingworkshop N.8 #하즈베키르 #터키쉬딜라이트 #메종엠오쿠키 #dammannfreres #weekendàparis #일기일회 #정성담아 #일상다반사 #일상
44
3
1 day ago
ㅎㅎ보이스배우님들인스타계정에서캡쳐한콜팀과출동팀멤버들끼리찍은단체촬영한사진공유합니다 보이스4가끝나고나니강권주센터장님과데릭조형사님그외배우님들이제머릿속에서지금떠나지를않네요마지막으로방송보고보내드렸다고생각했는데배우님들과정이들었는지헤어나오지못하고있어요드라마와현실에서구분해야하는데ㅠㅠ드라마끝난지하루가되었는데이별의그늘에서벗어나지못하는나어떡하지드라마마지막후유증에시달리는중ㅋㅋ 멘붕멘탈정신차려야하는데어쩌지누가나좀정신차리게도와줘요위로해줄사람언제든지대환영❤️❤️💕💕👮🏻🚓😰😱🤯😳😤😭😢🥺😣#보이스4 _심판의시간 #마지막회 #끝났다그램😭 #20210731 #멘붕의연속 #멘탈붕괴 #정신차리자제발 #드라마는드라마일뿐 #현실을받아들이자 @songseungheon1005 @finehana_ @bugeonsong @soneunseo85 @sunghyun0130 #출처
17
0
1 day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