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shtag: 레몬빵

5660 Posts

Top posts

_ . . 오늘은 레몬위크엔드🍋 아.. 근데 1시간도 안되서 다먹고없음...... 또르르 빵 싫어하는 울신랑 레몬맛에 완전 빠졌는지, 대량으로 생산하래요😭 오늘껀 좀 양이 많이 작긴했지 ㅋㅋ 낼 다시 왕큰 구겔호프나 만들어야겠어욤👩🏻‍🍳 . . 임신한사람은 난데 거참 이상하네😏😜 . . . @sook_420 #홈베이킹 #베이킹놀이 #취미 #태교베이킹 #레몬위크엔드 #레몬빵 #임산부 #예비맘 #임신6개월 #홈카페 #베이킹 #빵 #일상 #기록 #주부스타그램 #새댁 #집스타그램 #홈스타그램 #먹방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푸드스타그램 #푸디 #프로먹방러 #신혼 #신혼집 #인친 #소통 #좋아요 #🍋
447
46
1 year ago
쌀로 만든 상큼한 레몬시트롱입니다 레몬이 좋아지게 만드는 촉촉하고 상큼한 쌀로만든 레몬시트롱입니다😃
121
5
1 year ago
🧁 근처에 이런곳이 생기다니,, 넘 친절하셔라 자주가야지 레몬빵 좋아하는데 너무 맛있떠🍋 - - - 🏷#페이버릿컬러
235
14
1 year ago
#잠자기전이벤트 여러분 저 왜 자꾸 레몬빵 생각나는거죠..다른 신상 오픈할때는 이렇게까지 생각나지않았는데 신기하네요..🥺🍋자꾸 자꾸 생각나는 레몬빵 드셔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에 '자꾸' 써주세요💛자꾸 자꾸 먹고 싶은 레몬빵 5개 선물로 보내드릴게요🎁
1,416
1,471
1 year ago
#레몬빵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 앞으로는 매일 나올 예정입니다😁 . 금일라인업 레몬빵 #얼그레이마들렌 #바닐라마들렌 #플레인스콘 #오레오브라우니 #가토쇼콜라 #말차가토쇼콜라 #인절미쑥가토쇼콜라
298
13
2 years ago

Recent posts

* [ 도라지정과 ] 정성 가득 담아 만드는 중입니다 🙏🏻 . . 🔎 상담 및 주문은 프로필 하단 링크 클릭 🔎 정성 담을 시간이필요해요 주문은 미리미리 :) . . #도라지정과 #도라지진액 #세라의정과 #디저트맛집 #홈베이킹 #레몬빵 #수제초코파이 #수제초코파이 #상견례선물 #신혼부부 #명절선물 #답례품 #답례떡 #건강식단 #면역력강화 #비타민d #할머니선물
5
0
9 hours ago
습식멥쌀로 만든 레몬쌀빵 비가 많이 오니 눅눅하고 습하고 그르네요😆😅😂 이와중 레몬쌀빵은 너무 맛나요ㅋ 수업문의,답례품문의는 👇👇👇👇👇 톡✔️jiyu0327 📱010.5664.2617 #레몬케이크 #멥쌀레몬케이크 #쌀베이킹 #대전공방 #유원하우스 #원데이클래스 #답례품 #레몬빵 #답례품 #행사간식 #대전 #단체간식 #대전답례품
36
0
18 hours ago
일년동안 잘 자라준 올리브가 오늘은 더 기특해보입니다. 햇빛이 많이 들어오지도 못하는 위치였는데 뻗어있는 가지모양을 보니 이리저리 햇빛을 찾아다닌 듯 합니다☺️ 8월의 첫 주도 잘 열려있습니다! 항상 감사드리고, 8월도 잘 부탁드릴게요♥ •10:30-21:00(Order Cut 20:30)• ⠀ ✓ 버터스콘 / 바질치즈스콘 / 초코칩스콘 ✓ 레몬빵 ✓ 바닐라 크렘브륄레(2시 이후) 근처 지역사회에서도 계속해서 확진자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방역수칙 잘 지켜주세요!
46
2
19 hours ago
#디저트박스선물 #수제디저트 #레몬빵 #카카오닙스브라우니 누구나 좋아하는 디저트 구성입니다. 따뜻함이 전달되는 감성디저트 꾸러미 #사전예약 시 포장가능합니다 #주문후구워내는 #신선한디저트 #선물추천
79
1
2 days ago
👩‍🦱 🍪오레오미니케이크 달콤한오레오랑 퐁신퐁신한 설기의 만남🍩🍪🍫🧁 어른도 아이도 냠냠😋 🌈오떡빵 판매 품목입니다🌈 ✅무지개바람떡 ✅꽃떡 ✅떡케이크/오레오미니떡케이크/앙버떡미니케이크 등 ✅오레오설기/앙버떡/토끼설기/돼지바떡/커피설기/로투스설기등 ✅고구마빵/감자빵/커피빵/레몬빵/꿀찰빵 /바나나쌀빵/구움찰떡등 ✅수제오란다 🌈출강수업가능한 품목입니다🌈 ✅바람떡만들기 ✅오란다만들기 ✅도장절편+쌈떡+하트절편 ✅절편공예(맛남의광장에 나온 장미동백) ✅꽃떡 🎈떡/간식/빵/출강문의 010-6406-5478 또는 DM #오떡빵 #수제간식 #수제떡 #목상동맛집 #신탄진맛집 #신탄맛집 #신탄진간식 #목상동간식 #수제간식 #수제오란다 #오란다 #돼지바떡 #앙버떡 #오레오설기 #설기맛집 #토끼설기 #떡케이크 #무지개바람떡 #고구마빵 #감자빵 #커피빵 #레몬빵 #외부수업 #학교수업 #출강수업
13
0
2 days ago
👩‍🦱 🧈앙버터미니케이크 조각앙버떡이 미니케이크로 변신🌝 특별한 날에 앙버터미니케쿠👍🏻 🌈오떡빵 판매 품목입니다🌈 ✅무지개바람떡 ✅꽃떡 ✅떡케이크/오레오미니떡케이크/앙버떡미니케이크 등 ✅오레오설기/앙버떡/토끼설기/돼지바떡 /커피설기/로투스설기등 ✅고구마빵/감자빵/커피빵/레몬빵/꿀찰빵 /바나나쌀빵/구움찰떡등 ✅수제오란다 🌈출강수업가능한 품목입니다🌈 ✅바람떡만들기 ✅오란다만들기 ✅도장절편+쌈떡+하트절편 ✅절편공예(맛남의광장에 나온 장미동백) ✅꽃떡 🎈떡/간식/빵/출강문의 010-6406-5478 또는 DM #오떡빵 #수제간식 #수제떡 #목상동맛집 #신탄진맛집 #신탄맛집 #석봉동맛집 #신탄진간식 #목상동간식 #석봉동간식 #수제간식 #수제오란다 #오란다 #돼지바떡 #앙버떡 #오레오설기 #설기맛집 #토끼설기 #떡케이크 #무지개바람떡 #고구마빵 #감자빵 #커피빵 #레몬빵 #외부수업 #학교수업 #출강수업
10
0
2 days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