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xwox breaktimeplzПосты

MS

@breaktimeplz

Посты
23
Последователи
172
Follow
487
#경북영주시 #착한커피값 (반값? ^^)❤️지니커피💛🌷🍀 #점심ㅡ김밥 울산 가는길에 휴게소들러서 먹으면되지ㅡㅡ했는데 사장님이 베풀어주심요... ᆢ로또가 별건가요.... 오늘 또 행복입니다..
32 2
4 месяцев назад
😍생일 축하해~~~♡큰딸♡ 그리고 😍졸업 축하해~~~♡아들♡ 함께 해 준 둘째와 막내... 욕심부릴수가 없었어.. 내 모습을 한 너희들이거든... 너희들이 살아있는 교과서였고 교과서일거야! I love you. ❤️
20 2
6 месяцев назад
가족과 함께ㅎ
42 2
6 месяцев назад
49 1
7 месяцев назад
37 1
10 месяцев назад
초등6년 뜻깊은 발걸음... 스스로를 믿고 발바닥 땀낸 멋진 그녀.! 카리스마뿜뿜 리더님 있는 딸아.. 참 좋겠다!
50 4
1 год назад
막내의 도전성공을축하해! 한라산등반ㅡ멋짐! With성공태권도 멋진리더님 계심은 축복이고 함께하는 이 많은 건 행복이고 발에 땀내서 동참하는 건 사랑인거고 한리산이 있는 건 희망인거지요!
24 0
1 год назад
#막내랑추억만들기 마의 인공 계단구간..암벽이 힘들게 했지만..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해내고야 말았다,^^ 《 교가》 🎶신불산 흰구름에 큰 뜻을 품고, 진리의 상아탑을 높이 쌓아라. 예지와 총명을 갈고 닦아서 겨레의 보배되어~~~그 다음 뭐지? 힝 삼십년 지난탓인가?
41 1
1 год назад
15 0
1 год назад
9 1
1 год назад
#민들레 ..김미숙 마음도 안 먹었는데 가벼워짐이 가까이 온다. 멀리 가버릴까봐 목을 쭈욱 빼도 안 보일까봐 바람은 천천히 걸어오길... 나비의 몸풀기는 큰나무 뒤에서 하고 무당벌레는 며칠만 휴가가고 잠자리는 바위에 앉아 쉬길 바랐다. 꿀벌이 달랜다. 내려앉아 자리한 곳이 어디든 꿀 냄새 나는곳에 있을테니 너무 마음 졸이지 말라네.
15 0
2 лет наза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