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thing_about_us

옥중일기🤐
Posts
30
Followers
0
Following
98
동물 안락사같은 소리하고 있네. 유기견 죽는건 또 슬픈가보지? 사람이나 안락사 시키지 말길.
0 0
3 days ago
사람이 죽을뻔했는데 장난이라는거 봐라. 인간들이 발작하는 이유는 대부분 열등감을 느꼈기 때문임. 가만히 있는 사람을 개패듯이 패는 이유가 지가 못난 이유를 외부에서 찾기 때문. 니가 못난게 왜 나때문임? 개같은 년들. 넌 니가 원해서 그지경으로 사는거임. 난 아니고. 이제 막 걷기시작한 햇병아리 주제에 자기가 무슨 대단한 세상 고난이라도 이겨낸줄알고 지랄 염병떠는년들 뇌에 혈관한번 터져봐야 정신을 차리지…
0 0
6 days ago
지는 직접 만나지않고도 남을 자극할수 있다… 심장박동이 올라가면 자극에 성공한 것이다.… 공포스러워서라도 심장박동은 올라갈수도 있겠지. 근데 다른사람한테 시켜서 남을 자극하면 뭐가 좋은건데? 그게 왜 기분이 좋은데? 그런데서부터 찐 변태라는게 티가나는거임. 다른사람과 지를 동일시한다는 얘기도 되고. 남과 지를 구분 못한다는 얘기임. 지속의 악마는 지가 아니고 지가 뭘 시킨 다른사람이 지나 마찬가지라고 생각하잖아. 니들눈엔 이게 뭐로 보이냐?
0 0
1 month ago
아마도 주님께서 넣었던 가슴을 다시 빼라고 한거같음. 벌써 몇명이나 봤음.
0 0
1 month ago
오늘도 친구들이랑 공부하는 중. 내 친구들 이쁘죠?❤️
0 0
1 month ago
생각을 똑바로 해야되는게 지가 자기 만나주면 가수시켜준다고 했지 내가 가수시켜달라고 한적이 없음. 어디서 약을팔아.
0 0
1 month ago
예전에 이런 재밌는 노래가 있었다. 이노래가 재밌다고 생각했던 이유가 모든 사람들이 다 자신들을 선망의 대상으로 생각하고 어떻게든 그 집단에 끼어들고 싶어할거라는 생각이 풀풀 묻어난다는 점이었다. 정말 넘 귀엽다. 과연 정말 그럴까?????? ?
0 0
2 months ago
싸패를 옹호하고 입장을 대변하는건 어떤 기분일까?
0 0
2 months ago
어떻게 인간의 탈을 쓰고 저런소리가 입밖으로 줄줄새는지. 신나서 깝치는것좀봐.
0 0
2 months ago
이혼이 민사던가? 이건 형산데? 왜 다들 되도않는 사랑타령을 갖다붙이는지? 이건 어떤 계약관계도 아니고 그냥 지나다니며 몇번 마주친게 전부인 관계임. 느낌이 쎄한게 아주 전형적인 조건 아님?
0 0
2 months ago
갈등상황에서 다들 자기한테 유리한 말을 하기 마련이니까 역으로 내말을 못믿게 만드는거지… 난 상상조차하기 힘든 드러운 이미지를 뒤집어 씌우는 것들 거의다 거짓말이라고하는것 조차도 꼭 과장하는거같잖아… 거의다가 아니고 백퍼센트 거짓말임. 이건뭐 짐작이라도 가야 해명이라도 하지 어떻게 저렇게까지 썩은 정신머리로 살았을까 싶고. 너때문에 내 체면이 깎였으니 너도 깎여봐라. 어린애들한테 무시 당해봐라 이거 아님? 체면 깎이기 싫으면 범죄를 저지르지 말았어야. 범죄를 당한 사람이 부주의 했다는 말 까지가 범죄의 마무리고 동참자들의 2차 가해임.
0 0
3 months ago
실력은 없는데 아티스트인척 오질라게 해온 친구들이 하나같이 매우 찔려했다는 후문이다.
0 0
3 months ago